OUR PRODUCT

제품 소개

체인점 매장관리 ONWAYSHOP-COFFEE

체인점 매장관리 시스템 소개

체인점 매장관리 솔루션은 체인점 매장에서 필요한 영업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재고관리, 각종통계등의 기능을 사용자별 권한에 따라 허용된 기능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종합 시스템으로 특별한 교육이나 설명서 없이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순수 웹기반의 시스템으로 클라우드 SaaS 형식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효율적인 시스템 이며, 단일매장, 직영다매장, 체인점 다매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형은 매달 일정금액의 서비스 이용료만 납부하시면 원스톱으로 시스템에 관한 모든것 (컨설팅, 개발, 유지보수, 호스팅, 업그레이드, 문제해결 등)이 해결되는 최상의 서비스로 매장 특성에 맞추어 부분적인 커스터마이징도 지원해 드립니다.

독립시스템 구축형은 서버(하드웨어), 방화벽, 응용 프로그램 최적화 등 모든것을 매장 특성에 맞춤형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퓨처인포는 수많은 기업용 솔루션, 학교용 솔루션, 매장용 솔루션을 개발해서 수백여개의 기업/학교/매장에 서비스 하고 있으며 최고의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고객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팀 02-6340-2340)

주요기능

고객관리
  • 고객등록
  • 고객리스트
  • 일정관리
  • SMS발송
판매관리
  • 주문등록
  • 주문내역
  • 판매등록
  • 판매내역
  • AS등록
  • AS내역
입출고관리
  • 입고내역
  • 출고내역
  • 주문미출고
재고관리
  • 재고리스트
  • 재고현황
입출금관리
  • 계좌관리
  • 입출금내역
  • 미수금내역
  • 원행별계좌관리
제품관리
  • 제품등록
  • 제품일괄등록
  • 제품리스트
통계분석
  • 월별주문현황
  • 월별판매현황
  • 월별매출현황
  • 제품판매현황
  • 매장별매출현황
환경설정
  • 거래처관리
  • 권한관리
  • 정보변경
  • 사용자관리
  • 매장관리
  • 코드관리

시스템구성

시스템 구성

1. 서버(하드웨어): 웹서버(응용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서버), DB서버, 백업 서버
2. 응용프로그램: 온웨이샵 체인점 매장관리 시스템

바코드 연동시

1. 바코드 리더기
2. 바코드 프린터
3. 소모품(바코드 라벨지, 프린터기 리본)

도입효과

매장의 효과

1.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할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 합니다.
2. 매장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모두 제공되어 업무 효율화에 크게 기여 합니다.
3. 고객관리에 편리한 기능들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철저한 고객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4. 판매현황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여 마케팅 전략에 좋은 정보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5. 판촉 이벤트 및 고객관리에 SMS, LMS, eMail 등을 쉽고 편리하게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6. 사용자별로 이용권한을 부여할수 있어 주요정보를 선별적으로 접근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7. 온웨이샵은 지속적으로 진화/발전하는 시스템으로 매장운영에 경쟁력을 높여 드립니다.

특징

시스템 설치

1. 초기 큰 투자비용 없이 단기간내에 매장관리 종합시스템을 설치해서 운영 가능
2. 단일 매장을 운영하다가 다매장으로 확장시에도 별도의 작업 없이 시스템 확장 사용이 가능
3. 데이터 자동백업 기능 무상제공
4. 문제 발생시 신속한 문제해결 서비스 지원

시스템 보안

1. 보안 강화를 위해 웹서버 및 DB서버에 방화벽 및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운영
2. 보안 강화를 위해 웹서버에 SSL 보안서버를 구축해서 운영
3. 보안 강화를 위해 주요정보는 단방향 암호화 저장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

시스템 확장

그룹웨어 시스템, 지식관리 시스템, VOC 시스템, CRM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확장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문의
시스템설치 및 견적 문의 등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해드립니다.
FAQ
온웨이시스템 관련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